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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판매 경쟁을 향한 제휴 10 포인트

EC 사이트와 제휴 사이트에 유용한 해외 기사 번역입니다. 제목은 "연말 성수기"라고되어 있습니다 만, 내용은 특히 연말 판매 경쟁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성수기 전반에 해당되는 것으로되어 있습니다. 여러 조사 결과에서 추출 된 모범 사례를 컴팩트하게 정리 한 좋은 기사가되고, 체크리스트로서의 이용에 적합합니다.

Affiliate Blog by Shawn Collins 는 블로그에 게재 된 기사 " 10 Holiday Tips for Affiliates "의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연말 판매 경쟁을 향한 제휴 포인트에 대해 작성된 것으로, 취지는 "어필리 에이트가 수수료를 극대화한다 '는 것입니다. 제휴 얽힌 상황은 국내와 해외에서 크게 차이가 있으며, 해외에서는 어필리 에이트와 판매자는 일심 동체라는 느낌의 협력 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본 국내에서 적용하는 경우에는 어필리 에이트보다는 오히려 인터넷 쇼핑몰 쪽에게 가치있는 것 같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Web 제작 가게가 인터넷 쇼핑몰 제작을 맡아 때에도 유용 할지도 모릅니다.

또한이 10 점, e-tailing group 에 의한 인터넷 쇼핑몰 운영의 노하우와 Performics 에 따르면 25 제휴 사이트를 연구 한 결과에 근거한 것이라고합니다. 다음은 그 일역입니다.

연말 판매 경쟁을 향한 제휴 10 포인트

  1. 무료 배송을 강하게 어필하자 구매자는이 제안에 모여 듭니다.
  2. 핍박 감을 煽ろ입니다 쇼핑객에 "앞으로 몇 일 크리스마스"라는 것을 생각 나게 긴급을 부추합시다.
  3. 고객에 맞춘 제안 페이지를 만들자 선물의 가격대와 수취인의 특성 등과 같은 세그먼트마다 최적이라고 생각되는 선물 제안을 제공합시다.
  4. 충동 구매를 재촉하자 가게의 베스트 셀러를 표시하는 구매자의 즐겨 찾기를 표시하는 등 방법 등.
  5. 쇼핑의 추천을 간단하게 보이려 눈에 띄어 쉬운 것 일수록 사지 쉬운 것입니다.
  6. 추천 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려고 할인 판매 및 할인 판매, 한정 판매 등은 매출을 향상시킵니다.
  7. 급한 손님에주의하자 연말 판매 경쟁의 마지막 날 부근에서 급하게 손님을 위해 상품권을 두드러지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8. 확실하게 적시 납품을하려고 상점과 상품의 재고 상황이나 배송 상황에주의하고 적시 배달을 보장하자.
  9. 신뢰를 소중히하자 문의처 및 FAQ, 위치, 점포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합시다.
  10. 장기 전략도 지향하자 미래에 할 수신 거부 메일이나 뉴스 레터에 의한주의 환기를 위해 이메일 주소를 수집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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