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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인텔리전스 NY 보고서입니다.

뉴욕의 애드 버 타이 징 위크가 26 일 월요일부터 개최되고 있지만, 미디어 거래의 투명성 논의 미국 광고주 협회 (ANA) 측이 광고업 협회 (4A)과 맞서는 양상이되어왔다. 28 일 열린 ANA 주최 세션은

· Bill Bruno CEO, North America, Ebiquity (ANA의 투명성 조사를받은 조사 회사)

· Bill Duggan Group EVP, ANA (이 세션 주최)

· Ben Jankowski SVP, Global Media, MasterCard (광고주 측 게스트 패널리스트 : 마스터 카드)

· Tony Pace Founder, Cerebral Graffiti (광고주 측 게스트 패널리스트 : 원래 사부우에이 CMO, ANA Chairman)

· Julian J. Moore, Esq. Senior Managing Director, K2 Intelligence (투명성 조사를받은 조사 회사)

이 패널로 참여 "미디어 거래의 투명성 '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광고주와 광고 업계와이 페어 토론을하기 위해이 패널리스트 안에 광고 업계 측에서도 등단하는 '균형'을 갖고 싶은 곳이지만, 실현에 이르지 못했다. 사실 4A의 대표 (CEO)의 낸시 힐 CEO는 등단을 "예정"되어 있었지만, 직전에 취소를 발표하고있다.

취소 된 이유는 ANA 지적하고있다 "개별"에이전시 및 클라이언트의 계약 케이스가 다양하고 4A로 '통일 견해'로 공언 어려움 때문이다.

광고주 측의 ANA의 지적은 '저것도 이것도 여러가지 "라고보고 보고서이므로 그것을 받아 4A가 협회로 답장을하려면"그건 이렇게 그것은 이렇게 "라는 개별 대응 설명하기 어려움 이있다. 이 어려움을 협회에서 조정없이 대표 공언하는을 앞둔 형태이다. 본건의 4A의 대응 회의는 이미 뉴욕에서 제 1 회가 개최되었지만, 샌프란시스코, 달라스 ,,, 그리고 광고 시장 주요 각 도시에서 여러 차례 개최 ​​할 필요가있다.

4A 낸시 힐 CEO는 본건에 대해 모든 오픈 이야기하면서도, When it comes to legal and contract specifics, we feel these are best left between agency and client (개별 사례의 검증은 법적 일도 관계 때문에 개별 기관 및 광고주와의 협의에 맡기고 싶다)하고있다. "협회 대 협회"의 수준에서 논의를하고 합의하는 것이 아니라, "개별"광고주의 행동과 그에 따른 기관의 행동이 의지하게된다.

ANA 측의 투명성 가이드 (ANA transparency guidelines)에 이어 4A 입장도 투명성 행동 가이드 (Transparency Guiding Principles of Conduct)을 책정했다. 이 지침서가 아니라 "4A 멤버 규정」수준의 기합이 들어간 서류이다.

4A의 입장은 삼면 기사으로 보면 "표에 나오지 않는"입장 보이지만 향후 한동안 협회로의 댓글은 삼가 그보다 개별 사안을 자체적으로 洗い直し하는 것을 기다리지 된다. 4A 협회의 방어 라인으로 먼저 지침 책정 할 수 있었다,라는 단계가 위이다.

28 일 세션 등단 마스터 카드 글로벌 미디어 부사장은 "광고주는 최고의 에이전시로 채용 계약을하고 기관도 그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는 입장이다. 그러나 기관의 직원은 나날이 발전하는 디지털 환경에 미숙 한 젊은이도 존재한다. 양파 껍질처럼 관리직이 하나 하나 洗い直す 의무도있을 것 "이라고했다.

올해의 애드 버 타이 징 위크에 참가 방문객에게 지난 9 월 23 일 덴츠가 발표했다 "부적절"거래의 화제 핫이며 올해의 큰 주제 중 하나 다. 덧붙여서, 시시각각 영문 표현이 미묘하게 변화하고있다. 10 월 23 일에는 덴츠의 거래 "Inappropriate Operations (부적절한 작업)"이었던이 "irregularities (사기, 부정직 행위)"으로 이동하고있다.

10 월 23 일 Inappropriate Operations ' http://adage.com/article/special-report-advertising-week/ana-media-transparency-issues-solved-individually/306068/

10 월 28 일 irregularities " http://adage.com/article/special-report-advertising-week/ana-media-transparency-issues-solved-individually/306068/

현재 ANA와 4A와 협회 간의 입장은 평행선 상태이다. 그러나 밝은 방향으로 ANA의 체어맨은 "아무것도 드라마 같은 전개와 에이전시 회사를 고소하려고하고있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현재는 대답이 보이지 않는 평행선으로도 분명 더 나은 착지점이 발견 될 것이다."

이 댓글의 발단은 지난 덴츠 측의 "능동적 인 사내 조사」의 중간보고가 크다. ANA 측은 "위대한 첫 걸음"며 칭찬했다. 한편 JP 모건 체이스 은행, GE 등의 자발적인 기관 거래 "검토 검증 '도 시작했다고 WSJ는 말했다 (최근 블로그 항목에서도 소개 된).

ANA는 중소 규모의 기업에서도 남의 말없이 ANA 보고서의 일독을 권하고있다. 영문으로 읽어도 1 시간 정도 걸리는 양이지만 "읽어 만하다"계몽하고있다.

ANA의 미디어 투명성 보고서 (영문) https://www.ana.net/content/show/id/industry-initiative-recommendations-overview

WSJ 출처 : http://www.wsj.com/articles/big-marketers-launch-audits-of-their-ad-buyers-1474567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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